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추석을 맞이하여 22일 구림 5일 시장 방문을 시작으로 오는 25일까지 5개 전통시장을 방문하여(22일-구림․시종, 23일-신북, 24일-독천, 25일-영암) 침체된 민생경제를 살피고 있다.
이번 방문에는 고유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의 운영 상황과 대형할인점과의 경쟁 등으로 어려운 여건 하에 놓여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이용」 및 「지역 물가안정」을 홍보하는 캠페인도 함께 전개한다.
군 관계자는 “5일시장의 시설현대화 사업을 통해 기반시설을 정비하고 경영혁신 및 마케팅 능력이 부족한 상인들을 대상으로 상인역량 강화교육 실시, 문화 관광형 시장 등을 육성하면 전통시장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영암군은 전통시장을 보호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을 매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군 산하 공무원들은 매월 1회 이상 전통시장 가는 날을 지정․운영하여 전통시장 살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