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임실군 신덕면 섬진강 지류인 제목천을 배경으로 가을을 알리는 코스모스가 울긋불긋한 자태를 뽐내며 접어드는 가을의 길목을 아름답게 수놓고 있어 찾는 이의 눈길을 유혹하고 있다.
신덕면(면장 이환기)자원봉사단이 지역을 찾는 관광객의 볼거리 제공과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지난 8월 파종한 코스모스가 만개해 사진동호회 및 연인들 50여명이 방문, 가을날 추억을 만드는 포토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신덕면에서 개인사업을 하는 신희식(64세)씨는 “다가올 추석명절 코스모스 꽃을 구경하기 위해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전주근교에서 코스모스 꽃을 보기위해 지역을 많이 방문 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환기 신덕면장은 “현재 코스모스 꽃이 90%정도 개화되어 화사함이 최절정에 이르렀다”며 “한가위를 맞아 고향을 찾는 죽마고우들과 코스모스 강변길을 걸으면서 추억을 만끽하고 정취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