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영암군은 지난 21일 우리민족 고유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노인복지시설 12개소와 아동복지시설인 영애원, 장애인복지시설 소정원 등 13개소를 전동평 군수가 직접 방문하여 어르신들과 종사자들을 위문 격려했다.
군에서는 시설별 위문품을 생활필수품으로 정하고 화장지와 비누, 샴푸, 양발, 수건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여 전달했으며, 이들을 돌보는 시설종사자들의 노고에도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 주었다.
이날, 전 군수는 시설 관계자들에게 입소한 어르신들이 걱정 없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정성껏 보살펴 달라고 당부하면서 종사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입소 어르신들을 찾아가 위로하고 격려하는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 대한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한편, 전동평 군수는 “즐겁고 풍요로운 명절이 소외된 이웃에게는 외로움을 더 크게 느끼는 시기일 수 있으니 명절맞이 이웃사랑을 지속해서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