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영암군 군서면(면장 조영율)에서는 지난 18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퇴직공무원과 기관사회단체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퇴직공무원 초청 간담회가 열렸다. 면정 발전 방향 모색을 위한 군서면 출신 퇴직공무원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그 동안 공직에 몸담아 오면서 영암 발전을 위해 공헌하고 퇴직 후에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고 있는 군서면 출신 퇴직 공무원과 현직 공무원, 군서면 기관사회단체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면정 현안 설명과 선배 공직자의 공직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고견을 청취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군서면사무소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면민을 섬기고 면민에게 찾아가는 서비스 행정을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면민들의 요구사항을 적기에 추진함으로써 군정 변화를 이끌어 나갈 방침이다.
조영율 군서면장은 “소통하는 면정을 펼쳐나가고 현직 공직자들과 지역출신 퇴직공무원들의 만남을 통해 지역 현안과 장기적인 발전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늘 건강한 모습으로 우리 영암의 발전과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