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임실군 신평면 직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단장 이강승)과 6탄약창 장병이 추석 맞이 국토대청결 운동에 팔을 걷어 부쳤다.
자원봉사단과 6탄약창 장병 30여명은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지역내 주요 도로변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경관을 해치는 잡목을 제거하는 등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주요 행락지에 설치된 공중화장실 3개소 청소 및 위생상태 점검을 실시하고 주변에 방치되어 있는 각종 생활 쓰레기를 집중 수거해 청결한 지역 분위기 조성에 구슬땀을 흘렸다.
서민석 6탄약창장은 “신평면 자원봉사단과 함께 지역사회 환경정화에 보탬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관내 발전을 위해 대민지원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이강승 면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을 맞아 방문한 귀성객들이 고향에서 따뜻한 정을 느끼시기 바란다”며 “추석 연휴기간에 쓰레기로 인해 주민 불편이 발생치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평면은 코스모스 꽃길을 찾을 관광객들과 귀성객들을 위해 공중화장실을 수시로 점검하고 관광객들의 불편함 신고에 대해 신속히 민원 해결에 적극 나서는 등 ‘청정 신평’을 위한 기본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