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 박영수 자문위원, 2025년 대통령표창 수상 영예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 박영수 자문위원이 2025년 정부포상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박 자문위원은 오랜 기간 민간 차원의 통일운동은 물론 보훈과 지역사회 봉사에 헌신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육군 소령으로 예편한 박 자문위원은 확고한 국가관을 바탕으로 협의회 활동에 매진...
임실군 신평면 섬진강 수변로를 중심으로 코스모스와 백일홍이 아름답게 수놓아 방문하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신평면(면장 이강승)은 섬진강 수변로 5㎞구간 코스모스 꽃길을 추석 명절 전후에 맞춰 만개시키기 위해 지난 7월 파종과 이식을 비롯해 물주기, 잡초제기 등의 지속적인 관리를 추진해 왔다.
현재 만개해 노란빛의 장관을 이룬 백일홍 꽃밭은 신평초등학교 앞 공터를 일궈 만든 것으로 코스모스 꽃길과 더불어 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고 있다.
이강승 면장은 “현재 코스모스꽃이 30%정도 피었지만, 다음주 주중이면 만개한다”며 “연인, 가족 등과 함께 강변길을 걸으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가을의 정취로 물든 신평면은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가을철 풍성한 볼거리 제공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