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임실군 신평면 섬진강 수변로를 중심으로 코스모스와 백일홍이 아름답게 수놓아 방문하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신평면(면장 이강승)은 섬진강 수변로 5㎞구간 코스모스 꽃길을 추석 명절 전후에 맞춰 만개시키기 위해 지난 7월 파종과 이식을 비롯해 물주기, 잡초제기 등의 지속적인 관리를 추진해 왔다.
현재 만개해 노란빛의 장관을 이룬 백일홍 꽃밭은 신평초등학교 앞 공터를 일궈 만든 것으로 코스모스 꽃길과 더불어 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고 있다.
이강승 면장은 “현재 코스모스꽃이 30%정도 피었지만, 다음주 주중이면 만개한다”며 “연인, 가족 등과 함께 강변길을 걸으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가을의 정취로 물든 신평면은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가을철 풍성한 볼거리 제공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