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의 대장동 개발비리 의혹 사건 항소 포기를 두고, 정치권에서도 공방이 격화
국민의힘은 '항소 포기'에 대한 외압 의혹을 정조준했다.이 대통령 공소 취소 등 무죄 만들기 사전작업 아니냐는 의구심을 거듭 제기했다.항소 포기로 7,800억 원 넘는 비리 자금 국고 환수도 불가능해졌다며, 국회 긴급 현안질의와 국정조사를 제안했다.법무장관에 대한 공수처 수사와 탄핵을 거론하며 공세 수위를 끌어올렸다.더불어민주...
월출산농협 남성산악회 발대식이 지난 9일(수) 서호면에 위치한 월출산농협 본점에서 전남도 회장, 이경일 서호면장, 문경기 월출산농협조합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월출산농협 남성산악회는회원 간 친목과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남성 조합원의 모임으로 지난 8월 27일 창립했으며, 이날 발대식을 통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농업과 농협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남성산악회는 발대식 후 장동 충효문에서 관봉 정상을 지나 모개나무제에 이르는 은적산 코스를 등반하고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화 활동도 함께 펼쳤다.
남성산악회 전 남도 회장은 “앞으로 우리 월출산농협 남성산악회는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면서 건강한 농촌, 잘사는 지역 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