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제천시가 청소년 참여와 소통을 위한 “제천시 SNS청소년 리포터“를 모집한다. 제천시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이 소통하고 공감하는 민주주의 시민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제천시 SNS청소년 리포터』을 기획하였다.
“제천시 SNS청소년 리포터“는 청소년이 주체가 되어 제천시를 청소년의 시각에서 특화하여 참신하고 개성있는 제천시 SNS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중ㆍ고학생의 경우 주요행사,관광지, 체험장, 맛집 등을 홍보하되 학생의 신분에서 벗어나지 않는 적절한 현장체험 등을 토대로 SNS활동을 하게 되며, 제천시에서는 시 관할 유료시설 이용에 편의를 제공하여 “제천시 SNS청소년 리포터“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모집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모집대상은 SNS 활동이 가능한 청소년으로 초ㆍ중ㆍ고 각 20명으로 총 60명 정도 인원을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제천시 홈페이지(www.okjc.net)에 게시된 “제천시 SNS청소년 리포터“활동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jindoll0115@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