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영광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관필)에서는 지난 2일 영광스포티움 국민체육센터에서「제7회 영광군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기 족구대회」를 개최하고 조합원들의 유대를 강화하고 화합을 다짐하는 단결의 장을 마련하였다.
올해로 7회째 계속되고 있는 영공노위원장기 족구대회는 각 실과소와 읍․면 직원들간의 화합을 이끌어내고 즐거운 직장에서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관필 영광군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은 “함께 일하는 직원들이 바쁜 업무와 일상 탓에 평소 함께 할 시간이 많지 않다는 게 늘 아쉬웠다”며 “직원들이 서로 친해지고 마음을 모아야 일할 맛 나는 직장이 되고, 우리 군도 발전하는 만큼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많이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는 9. 2.(수) 개막전을 시작으로 10. 31.(토) 결승전까지 총 29개 팀이 28게임을 치르게 되며, 우승 팀에 우승기와 함께 상금 50만 원이 전달되며 준우승과 3위 팀에게는 트로피와 상금이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