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김준성 영광군수는 지난 8. 5일 방범연합회 2015년도 하계휴가철 특별방범활동 선포식에 참석하여 방범대원들을 격려하고 도심 휴식공간인 우산공원 산책로 주변을 순찰하였다.
이번 특별방범활동은 사단법인 영광군방범연합회(박삼열) 주관으로 하계휴가철 맞아 8월 한 달간 실시된다.
400여명의 방범대원을 읍면별로 매일 1개조씩 운영하여 우범지역의 청소년 선도 활동과 농촌지역 절도예방 순찰을 매일 실시한다고 한다.
영광군방범연합회장(박삼열)은 선서문을 통해 범죄 없는 행복한 고장을 만드는데 앞장서고, 청소년을 자녀처럼 사랑하여 즐거운 학교생활이 정착되도록 선도활동에 노력하겠다고 결의하였다.
선서문을 전달 받은 김준성 영광군수는“매년 도심 우범지역과 인적이 드문 농촌지역을 순찰하며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여건을 조성에 노력해 오고 있는 방범대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방범활동기간 동안 안전사고에 유념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사단법인 영광군 방범연합회는 11개 읍면방범대를 주축으로 2006년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400여명의 대원으로 매년 방범활동과 축제 질서유지 등 모범적인 활동을 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