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가수이자 배우인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시크릿 한선화가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최시원(좌측)과 시크릿 한선화(우측)가 홍보대사로 위촉됐다.매년 뜨거운 한여름 밤을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 채워줄 배우 및 가수들을 홍보대사로 위촉해온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오는 11회 영화제를 맞이해 음악과 연기 활동을 통해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시크릿 한선화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최시원은 2005년 그룹 슈퍼주니어로 데뷔해 ‘MAMACITA(아야야)’, ‘Sorry, Sorry’, ‘Mr. Simple’ 등 히트곡을 내놓으며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의 아이돌로 활약 중이다. 데뷔 때부터 뛰어난 외모로 주목을 받았고, 드라마 <봄의 왈츠>, 영화 <묵공> 등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이후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연기자 ‘최시원’으로서의 인지도를 확고히 다져나갔다. 올해 세계적인 액션 배우 성룡과 함께 출연한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를 비롯해 <적도>, <파풍>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과 스타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아시아 대표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2009년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해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놓으며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시크릿의 한선화는 음악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다방면에서 재능을 뽐냈다.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으로 본격적인 연기를 시작한 한선화는 <신의 선물 – 14일>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연기 커리어를 쌓아왔다. 이후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도발적이고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최근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여주인공 백장미로 분해 섬세한 내면 연기와 절절한 눈물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돌을 넘어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는 데에 성공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허진호 집행위원장은 “새로운 영역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며, 늘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는 두 사람은 젊은 열기와 도전이 공존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많이 닮아있다고 생각한다.”며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에 기대감을 표했다.
넘치는 끼와 에너지로 음악과 연기 분야 모두를 섭렵한 최시원과 한선화는 7월 14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되는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기자회견에서 위촉식을 시작으로 홍보대사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