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제천시 홍광초등학교(교장 장병욱)의 등하굣길이 눈에 띄게 안전해졌다.
▲ 임시 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비행장.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군부대와 시청이 발 벗고 나서서 학교 앞의 비행장을 임시 주차장으로 사용하도록 도움을 주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많은 차들로 혼잡했던 학교 앞 도로가 질서 있게 정리되었으며, 학생들이 마음 놓고 안전하게 등하교를 할 수 있게 되었다.
학부모 참관 학교행사시에도 한정되어 있는 교내 주차장을 벗어나 비행장에 주차를 할 수 있게 되어 혼잡하지 않고 질서 있게 주차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교문에서 차에 타고 내렸던 종전과는 다르게 비행장에서 차에 타고 내리므로, 비행장부터 교문까지 걷게 되어 학생들의 부족한 운동량을 채울 수 있는 효과도 주고 있다.
장병욱 홍광초등학교장은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게 등하교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흔쾌히 도움을 준 군부대와 제천시청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홍광초 앞 비행장을 임시 주차장으로 사용하면서 어린이들의 안전 등하교 효과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홍광초등학교·제천시·군부대의 협력은 계속해서 이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