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정읍경찰서(서장 황종택)에서는 전북지방경찰청이 주관한 2015년 상반기 전화친절도 조사에서 도내 경찰서 중 2위를 차지하였다. 전화친절도 조사는 전북청 고객만족 모니터센터에서 매반기마다 실시하는 것으로 정읍경찰서는 상반기 평가에서 총점 95.4점을 받아 도내 2위의 영예를 차지하였다.
정읍경찰서는 경찰관 개인별 민원 전화 응대에 대하여 경청, 호응태도, 설명의 전문성, 언어 표현의 정중성 등 부서 직원별 응대 실태를 직접 청취, 미흡한 점을 도출해 지속 개선해 오고 있으며, 친절한 전화응대 생활화를 위해 전화응대 간편 매뉴얼 제작 및 자체 점검, 전문 강사 초빙 민원전화 응대교육을 꾸준히 실시해 오고 있다.
황종택 서장은“친절한 전화 응대는 시민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공감경찰의 첫걸음이라며 정읍경찰은 전화응대 중요성을 다시한번 깊이 인식하고 친절을 생활화하여 전국 최고의 친절경찰이 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