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취약계층 라면 지원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삼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제순경, 김한준)가 6일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100가구에 150만원 상당의 라면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이번 행사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삼남읍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에 라면을 지원했다. 김한준 공동위원장...
익산시가 제43회 성년의 날을 기념해 18일 오후 4시 익산유스호스텔에서 기념행사를 갖고 청소년 등 27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박경철 시장은 이날 문화예술, 스포츠, 효행 및 굳센생활, 자원봉사부문에서 남다른 재능을 발휘한 4명에게 익산시 청소년상을 수여하고, 모범 청소년 및 우수 청소년 지도자, 올해 만19세가 되는 모범성년 등 23여명에게 표창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는 전북제일고등학교 안지은 양이 대표로 나서 청소년은 자기 삶의 주인이며 인격체로서 존중받을 권리와 가정, 학교, 사회, 국가, 인류공동체 구성원으로서 자기와 다른 삶의 방식도 존중 할 줄 알아야 하는 책임을 내용으로 하는 청소년 헌장을 낭독했다.
박경철 익산시장은 이날 축사에서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히 도전해 원하는 목표를 꼭 이루기 바란다.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고 미래를 준비해 갈 수 있도록 안전한 사회, 희망과 비전이 있는 익산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