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충북 제천에 위치한 한국폴리텍 다솜학교 다문화 학생들이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선생님 및 졸업생들과 함께 한마음체육대회를 열었다.
|
다솜학교 다문화 학생들은 개회식에서 선생님들을 위한 사랑의 퍼포먼스를 준비해 스승의 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선생님들은 제자들을 한 명 한 명 포옹해주면서 눈시울을 붉혔다.
아울러 오후에는 졸업생들이 찾아와 체육대회를 함께 하면서 한마음체육대회 분위기를 높여주었다.
이날 스승의 날 체육대회에서 다문화 학생들이 미처 가지지 못한 한국의 옛 운동회를 떠올리는 종목들이 눈에 띄었다. 특히 놋다리밟기, 박터뜨리기 등이 그러했으며 축구, 농구, 족구 결승과 릴레이, 미니올림픽 게임도 펼쳐졌다.
다솜학교를 졸업하고 취업을 나간 박선우군은 “졸업을 하고도 늘 학교가 그리웠고 선생님들이 보고 싶었다”며 “이렇게 스승의 날과 체육대회를 맞아 학교에 오니 많이 즐겁고 반갑다”라는 감회를 밝혔다.
이상덕 학교장은 “한국에 중도입국한 다문화 학생들이나 한국에서 태어난 다문화 학생들도 학교에서 선생님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권리가 있다”며 “스승의 날 체육대회를 함께 하면서 선생님들의 사랑을 학생들이 몸으로 느끼는 소중한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다솜학교는 현재 기계, 전기, 설비의 고등학교 과정 전공수업을 통해 기능사를 양성하여 진학 및 취업을 시키는 기숙형 학교이며 지난 2월 43명의 첫 졸업생을 배출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