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도시공사, 지역사회공헌인정제 6년 연속 획득
여주도시공사(이하 ‘공사’)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Community Contribution Recognition)’를 6년 연속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지역사회 문제 해결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한 기관을 심사·선정하는 제도다. 공사가 매년 연...
중원청년회의소(회장 김진규)는 지난10일 충북 충주시 호암동 일대에서 '깨끗하고 아름다운 충주 만들기 청소년 환경봉사대회 및 끼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
'네 꿈을 펼쳐라'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충주 지역 내 중고등학생 400여명이 참석해 호암지 주변에 대한 환경정화를 실시하고 끼 페스티벌을 통해 끼와 재능을 발산했다.
또, 청소년들과 한국교통대 유스JC(회장 박다솜)회원들이 직접 무대·음향·현수막을 설치 점검하고 공연팀 섭외와 먹을거리 준비 등 행사를 주도적으로 진행했다.
공연은 플로우매스 소속의 대원고 출신 힙합그룹 온앤온·BOB실용음악학원,Dru-Wa실용음악학원의 재능기부로 진행됐으며 환경봉사에 참석한 청소년들에게는 봉사점수 8시간이 부여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이종수 학생은 '청소년환경봉사대회와 끼페스티벌은 청소년들의 끼가 돋보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내년에도 이 행사가 계속이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담당한 중원JC 김정수 청소년활동분과위원장은 '내 고장 환경을 위해 청소년들이 작은 일이라도 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