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청양군 청양읍 윤민숙(50, 여)씨가 제43회 보건의 날 기념 건강증진 유공으로 도지사 표창의 영광을 안았다.
윤민숙씨는 2013년부터 청양군보건의료원 요가지도 자원봉사자로 활동하면서 4개 경로당 어르신을 대상으로 요가 및 노인체조를 지도하며 어르신 신체활동 증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윤씨는 남편 김영배씨와의 사이에 4남 1녀의 자녀를 둬 저출산 시대에 모범이 되는 다복하고 화목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으며, 평소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사랑 나눔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윤씨는 “부모님 같은 어르신들을 위해 좋아서 한 일인데, 생각지도 못한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러우면서도 책임감이 무겁다. 앞으로 더욱 사명감을 갖고 어르신 운동지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