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익산시가 내달부터 10월까지 전라북도가 추진하는 청년 4050중장년 취업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추가 모집한다.
참여대상 기업은 익산시 소재 상시근로자 5인 이상인 고용보험 가입 기업으로, 정규직 채용계획이 있고, 지역 내 미취업자를 채용하여 청년의 경우 월 급여 160만원 이상, 중장년층은 월 120만원 이상을 지급할 수 있는 기업이어야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전라북도로 되어 있어야 하며 청년취업의 경우 만 25세에서 39세의 청년미취업자(남,여 구분없음), 중장년은 만 40세~59세의 미취업자를 채용한 후 구비서류를 갖추어 익산시청 민생경제과(859-5293)에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격 및 구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청 홈페이지 공고․고시란 또는 민생경제과 홈페이지 소식 게시판의 “청년 및 4050중장년 취업지원사업 2차 참여기업 모집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지역 내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인건비를 지원하여 경기불황에 따른 신규 고용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