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군산시립도서관은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오는 4월 18일 오후1시부터 오후4시까지 군산시립도서관 앞마당에서 ‘책나눔 도서교환장터’를 개최한다.
집에서 잠자고 있는 책, 읽고 감동받아 이웃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책, 자녀들이 성장해 더 이상 읽지 않는 책 등을 교환하는 자리이다.
교환 대상 도서는 2005년 이후 출판된 도서로 보존상태가 양호해야 교환이 가능하며 문제집이나 잡지, 공공도서관에 부적합한 도서, 파손된 도서 등은 제외된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행사 당일 도서를 접수한 후 도서교환쿠폰을 받아 원하는 책으로 교환하면 된다. 쿠폰 1장으로 책 3권을 교환할 수 있으며, 작년도 과월호 잡지에 한해 1인당 3부까지 무료로 배부하는 잡지 무료배부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군산시립도서관(관장 김홍식)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정에서 잠자고 있던 도서를 이웃과 공유해 자신이 필요한 또 다른 도서들과 인연을 맺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군산시립도서관(도서진흥계 ☎454-563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