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기담은 떡국 꾸러미’전달
남목3동 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남목3동 지역 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명옥, 이경옥)는 12월 24일 오전 11시, 남목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떡국 꾸러미 50개를 전달하였다. 떡국, 곰국, 달걀지단, 김, 장조림으로 구성된 ‘온기 담은 떡국 꾸러미’ 지원 사업은 남목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 사업으로, 추운 연말을...
|
다음달 호남고속철도 KTX개통을 앞두고 익산시의회(의장 조규대) 의원 일동은 19일(목) 익산역 광장에서 요금체계 및 운행소요시간을 재조정해줄 것을 정부에 강력하게 대응한다는 기자회견을 발표했다.
이날 익산시의회는 호남KTX가 당초 정부 발표보다 운행시간이 느리고 요금도 비싸게 책정되어 호남고속철 서대전 경유로 호남을 자극한데 이어 이번에는 돌아가는 것도 서러운데 요금까지 더 내라는 상황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코레일은 호남KTX의 열차요금을 용산~익산은 기존보다 1400원 오른 3만2000원으로, 용산~전주는 1500원 오른 3만4400원으로 책정했다.
익산시의회 조규대 의장은“31만 익산시민을 대표하여 정부가 약속을 어기고 스스로 신뢰를 저버린 것에 대하여 호남인들이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개선을 요구하며 강력하게 대응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