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광진구, 이비에스(EBS) 대표 강사와 함께하는 영어·수학 자기주도학습 특강 개최
광진구가 겨울방학을 맞아 1월 6일과 8일,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관내 중고등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2026 겨울방학 자기주도학습 특강’을 운영한다.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불수능’으로 평가될 만큼 높은 난도를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광진구 관내 일반고가 2년 연속 수능 만점자를 배출하며 지역 내 교육 열정과 학습 성취를 다시 한...
|
인천광역시시설관리공단 송도도시기반사업단에서는 인천시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약자에 대한 나눔과 돌봄을 실천하기 위하여 2015.3.16(월) 오후2시에 연수구자원봉사센터와 자원봉사활동 협약을 체결했다.
인천광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성만)과 연수구자원봉사센터는 정부3.0 중점 추진과제인 기관간 협업을 통하여 시민들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으로 2015년 4월부터 송도도시기반사업단 전직원은(36명) 자원봉사의 의미를 찾기 위해 연수구자원봉사센터의 찾아가는 자원봉사교육에 참여하며 1인 1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한다.
양 기관은 앞으로 연수구 복지기관의 수요에 맞게 자원봉사활동에 대해 적극적으로 발굴해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