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여수시(시장 주철현) 보건소 동아리 생각키움이 내달 28일까지 보건소 2층 생각키움 카페에서 전남 여수미술협회장을 역임한 양해웅 작가의 초대전을 갖는다.
양 작가는 이번 전시회에서 여수 다해도, 상해 예원,서당 뱃놀이, 인물 크로키 등 12점의 작품이 선보인다. 양 작가는 현재 한국미술협회이사, 예뽀끄회원으로활동하고 있으며, 평면적 회화와 입체적 조각의 경계를 허문 작품세계를 선보여 조명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사유와 우리의 정서를 작품에 담기 위한 작품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한편 여수시보건소 생각키움 동아리는 지난해 12월 한 달 동안 ‘시민 힐링 시화전’을 비롯해 지역 작가들의 작품전을 연중 열어 시민들의 문화 욕구 충족에 힘쓰고 있다.
이어 여수시보건소 에서는“문화보건복지의 영역을 확대하고 시민들의 몸과 마음의 안정을 취할수있는 휴게공간 활용방안에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