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취약계층 라면 지원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삼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제순경, 김한준)가 6일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100가구에 150만원 상당의 라면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이번 행사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삼남읍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에 라면을 지원했다. 김한준 공동위원장...
전주시유통업상생발전협의회에서는 12월 3일 오후2시 전주슈퍼마켓협동조합 교육장에서 동네 슈퍼마켓점주 등 중소유통업체 종사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응대서비스 및 마케팅 교육을 실시하였다.
오늘 교육은 전주시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효자점, 롯데마트 송천점에서동네 슈퍼마켓 점주 등 중소유통업체를 대상으로 대기업 선진 마케팅기법 등을 교육실시 대형·중소유통 상생을 위한 자리로 의미가 깊으며 롯데마트 측은 이미 전통시장과 자매결연을 협약 추진중에 있다.
전주시유통업상생발전협의회는 전주지역의 대형유통업체와 중소유통업의 상호발전 촉진 및 지원과 유통업 상생발전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추진하는 단체이다.
오늘 교육은 홈플러스 서비스강사의 “우리가 할 수 있는 친절한 서비스”, 롯데마트 송천점 고객만족 매니저의 “유통트랜드 및 고객유형 분석”을 주제로 강의하였다.
홈플러스 손 유리나 강사는 “우리가 배워야 할 것은 친절한 서비스로 고개만 숙이고 인사하는 것이 아니라 온몸으로 마음을 표현해야 하며 서비스를 결정짓는 것은 마지막 인사”라고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