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
|
제주특별자치도 소방안전본부와 의용소방대연합회(남성회장 김종희, 여성회장 서순자)는 26일 서귀포시 올림픽기념 국민생활관에서 도내 68개 의용소방대와 소방공무원 등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방가족 능력발전과 화합을 위한 ‘2014 소방기술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현정화 보건복지안전의원장을 비롯하여 김영보 의원, 이상봉 의원, 강익자 의원, 위성곤 새정치민주연합 제주도당 원내대표 의원이 행사에 참석해 그동안 제주지역 안전을 위해 힘써온 의용소방대와 소방공무원들을 격려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참석한 2,000여 의용소방대원과 소방공무원들은 이날 행사에 앞서 지난 7월 13일 서귀포 소재 단란주점 화재를 진압하던 중 순진한 故 강수철 소방령에 대한 묵념과 도민안전을 위한 생전의 뜻을 이어나갈 것을 다짐하는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 속도방수, 고층화재진압 등 소방전술분야와 ▲ 개인장비 장착 릴레이, 소방호스 끌기 등 개인기술분야, ▲ 배구와 단체줄넘기 등 화합분야 등 3개 분야 11개 종목의 소방기술경연대회를 치렀다. © 제주특별자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