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김서진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김서진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체육관 대왕암홀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6시, 가수 김서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 가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공연에는 가수 정의송, 철근 등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
부여군 양화면 소재 농업회사법인(주) 도암농장 정휘영 대표는 지난 17일 부여군청을 방문해 부여군의 지역인재 양성에 써 달라며 부여군굿뜨래장학기금으로 1000만원을 기탁했다.
정휘영 대표는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부여군의 인재육성을 위해서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나타냈다.
이에 대해 이용우 군수는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굿뜨래장학기금은 앞으로 2018년까지 100억원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38여억원의 기금을 조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