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상수도사업본부는 28일 오전 10시 울산시티컨벤션에서 ‘2025년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워크숍)’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찬회는 수돗물 분야 강의와 함께 주부감시자(모니터)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연찬회(워크숍)는 제9기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및 관계 공무...
인천광역시와 인천상공회의소는 16일 인천시청에서 인천아시안게임의 성공 개최와 경기 관람을 통한 인천 스포츠 발전을 위해 1억5천만원 상당의 입장권 구매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 체결식에는 유정복 시장과 김광식 인천상공회의소 회장 등이 참석했다.
김광식 인천상공회의소 회장은 “인천 역사상 가장 큰 행사인 인천아시안게임의 성공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전국의 70개 상공회의소에 입장권 구매 협조를 요청하는 것은 물론, 지역내 회원기업들과 함께 입장권 구매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며,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기업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유도해 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정복 시장은 “인천상공회의소를 비롯한 지역 경제계의 자발적 참여가 인천아시안게임의 성공 개최를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300만 인천시민과 함께 역대 최고, 최대의 대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