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여수엑스포역 (역장박철진) 은 2014년 08월 29일(금) 19시 부터 여수 해양공원에서 전국 최초로 내일로 고객을 위한 『내일로DAY』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여수엑스포역 내일로 티켓 발매 7,000매를 기념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진행된다.
젊은 내일로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록밴드 공연과 색소폰 연주 등 한 시간여 동안 음악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공연 후 특별 투어버스로 세계4대 미항이라 불리우는 아름다운 여수의 야경을 문화해설사의 안내와 함께 듣고, 보고, 즐기 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야경투어 중 아쿠아리움 무료이용권과 푸짐한 경품 추첨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참여는 홈페이지(www.rail-ro.com) 전남본부에 참가 접수를 댓글로 입력 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여수엑스포역 여행상담센터(☎ 061-749-2640)로 문의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