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부교육지원청, 교육기부자와 함께하는 『2013 대구동부학생 동아리 꿈 한마당』개최 -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권충현)은 2013년 11월 15일(금), 10시부터 18시까지 대륜중학교 시청각실 및 주변에서 그 동안 동부교육지원청의 교육기부자, 교육기부 MOU 체결 기관장, 관내 초․중학교 교장(감), 교사, 학부모를 대상으로 교육기부자와 함께하는『 2013 대구동부학생 동아리 꿈 한마당』행사를 가진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우수 기부자 감사패 14명 수여, 우수 기부자 문화․예술 멘토 박현진님, 교육기부자 황미정님의 교육기부활동 소감 발표, 교육기부를 활용한 우수 동아리 24팀의 발표로 진행되며 전시회에 참가한 36팀의 동아리 활동 결과가 전시될 예정이다.
경동초 ‘빛과 소금(리코더)’ 동아리 멘토 김준우(대구카톨릭대학교 외래교수)는 학생들과 함께 무대 오를 곡을 연습하고, 동산초 ‘파티댄스 차차차’ 동아리는 유승민 교육기부자의 지도로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무대에 올라 춤을 추는 뜻 깊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이날 사례발표에서 박현진 멘토는 미래의 꿈나무들을 위해 남다른 열정과 따뜻한 마음으로 자신의 재능을 조금씩 나누어주면서 더욱 큰 보람과 긍지로 가득 찬 기쁨을 맛보게 되었다고 소감을 말한다.
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권충현)은 오늘의 뜻 깊은 만남을 통해 “학생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기부자에게는 행복한 삶이 실현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