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도란도란 행복가족정원’, 가족프로그램 성료
보령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3일 학생 20명, 부모 20명 등 총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란도란 행복가족정원’ 가족통합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식물을 매개로 가족 간 소통을 증진하고 긍정적 정서를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화분에 식물을 심으며 협력의 기쁨을 경험하고, 서로의 감정을 ...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보령경찰서 서장(신주현 )은 제16회 보령머드축제 기간 중 행사장인 머드광장에 성범죄예방, 상담 등을 위한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피서객으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찰은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경찰관, 시민경찰, 교육지원청 직원을 상시 배치하여 피서객을 상대로 성. 청소년 범죄 등에 대한 상담활동을 전개하며 청소년 선도, 4대 사회악 근절 홍보 및 각종 안내 활동도 병행하여 실시하고 있다.
보령경찰서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천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이 많아지고 치안수요가 대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경찰력을 집중 투입하여 안전한 피서지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며 ”특히, 금년에는 대천해수욕장에 성범죄전담수사대를 운영하고 있어 성범죄 예방 및 검거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