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민관 합동 겨울철 폭설 대응훈련 실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16일 상북면 덕현리 산240-19 일대(구 국지도69호선)에서 울주경찰서, 울주군 자율방재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폭설 대응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예기치 못한 폭설 발생 상황을 가정해 민관 합동으로 교통 통제, 우회로 안내 및 가상 문자 발송(CBS), 신속 제설 등 재난 대응방법을 숙...
연천군이 법률의 도움이 필요하면서도 경제적?지리적 여건 등으로 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무료법률 상담”을 실시한다.
지난 9일 군에 따르면 “7월 10일 전곡읍사무소 민원실을 시작으로 군민들의 일상생활(상속, 교통사고, 부동산매매, 인감 관리 등)에서 이해 당사자 간에 발생하는 각종 법률적 이해와 고충에 대해 상담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매주 수요일 오전9시 30분부터 오전12시까지 상담이 이루어질 계획이고, 7월 중에는 17일 연천읍사무소, 24일 군남면사무소 민원실에서 상담이 예정”되어 있으며, “상담을 받으러 오실 때는 자세한 상담이 될 수 있도록 가지고 계신 관계서류를 구비하여 오실 것”을 당부했다.
연천군에서는 군청 민원실에서도 매월 둘째, 셋째, 넷째주 월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무료법률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