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아름다운 휴양도시 태안반도 곳곳을 명사(名士)들과 함께 여행하는 ‘명사와 함께하는 태안여행’이 내달 1일 여행을 시작으로 9월까지 30회 일정으로 토·일요일마다 진행된다.
태안군과 롯데관광이 공동 추진하는 이번 여행은 롯데관광 홈페이지에 개시한지 5일 만에 내달 1일 예정된 인원 84석이 모두 매진되는 등 내달 22일까지의 여행 인원이 매진돼 대도시 관광객들의 태안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번 여행에선 1만4900종의 식물들이 살고 있는 희귀식물의 보고 ‘천리포수목원’, 서해안 3대 해수욕장 중 하나인 ‘만리포 해변’과 웰빙 트레킹 코스 ‘태배길’, 백화산 국보 307호 ‘태안마애삼존불’ 등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문화재를 지역 명사의 소개로 재미있고 유익하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여행객들에게 ‘태안사랑 상품권’을 제공하고 재래시장을 홍보해 여행객들은 태안의 전통시장을 체험하며 값싸고 싱싱한 수산물과 농산물도 구매할 수 있어 태안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여행상품은 관광버스를 타고 태안 곳곳을 여행하면서 지역 명사의 소개도 같이 들을 수 있어 태안 대표 명소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군은 태안여행이 더 즐겁도록 인근지역에서 개최되는 축제 및 행사와 연계하고 생태관광, 체험관광, 트래킹관광 등 다양한 관광코스를 많이 개발해 지역의 명물 프로그램으로 이어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롯데관광 홈페이지(http://www.lottetour.com/ ) 또는 군 문화관광과(041-670-269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