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육아종합지원센터 ‘구청장과 함께 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12월 19일 오전 10시 동구청 중강당에서 관내 영유아 부모 및 지역사회 관계자 120여 명을 대상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MOM 편한 동구 만들기’라는 주제로 구청장과 함께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육아를 책임지는 부모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아이 키우기 ...
서산시 운산면 ‘여미갤러리&카페(관장 조선희)’에서는 지역 출신 정태궁 작가의‘해 달 별 꽃 나’조각전시회를 지난 8일부터 열고 있다.
벚꽃의 개화 시기에 맞춰 다음달 8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개심사 왕벚꽃의 화사한 자태와 구 삼화목장 벚꽃길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아름다운 봄나들이길로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6회재를 맞은 여미갤러리 전시회는 매번 독창적이면서도 지역 정서를 아우르는 신선한 기획으로 주민들의 정서 함양은 물론, 방문객들에게 신선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올해 1월에는 ‘여미리 사람들’이라는 기획으로 마을 주민들의 빛바랜 흑백 사진을 한데 모아 전시함으로써 진한 고향의 향수를 느끼게 했다.
한편 농림축산식품의 신문화공간 조성사업으로 운산면 여미리 일대에 향토자원을 리모델링해 문화시설로 활용하는‘여미리 신문화공간’은 생활문화센터, 토속음식점 ‘디미방’, 갤러리 등을 갖추고 있어 도·농 문화교류의 좋은 모델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