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이명박 대통령은 29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대학생·청년창업 및 벤처기업 성과 보고대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지난 5년간의 창업 및 벤처기업 지원 성과를 돌이켜 보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꿈을 실현해 나가는 기업인들의 성공 스토리를 공유함으로써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젊은 창업가, 벤처기업인 등 5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 벤처·창업 대전」이 개최되는 코엑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행사에서는 지난 5년간 창업·벤처 관련 민·관의 노력과 성과를 담은 동영상 상영, 성공 사례발표, 유공자 표창, 그리고 청년·여성 창업가들의 애로사항과 포부 발표로 이루어졌으며, 행사 이후, 이명박 대통령은 우수 창업·벤처기업 전시관을 참관하면서 창업·벤처기업들을 격려했습니다.
이날 이명박 대통령은 거듭되는 세계 경제위기에서도 기업가정신을 가지고 도전과 성취를 이루는 기업인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참석자들에게 위기가 기회라는 마음가짐으로 기업가정신을 가지고 세계 시장을 장악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