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 |
시흥시는 2012년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지난 9월 27일 신천을 대상으로시민단체 및 군부대와 봉사시민 등 약 150명이 참여한 가운데 민/관/군이 함께하는 1사?1하천정화활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했다.
이번 정화활동은 하천내 퇴적된 쓰레기와 이끼류를 제거하는 등 하천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악취발생 예방 및 수질정화에 초점을 두었으며, 신천 주변 산책로에 설치된 벤치와 운동기구 주변 잡풀 등을 제거하여 시민들에게 맑고 쾌적한 수변을 제공하기 위한 활동으로 전개하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매우 흡족해 하며, ‘아름다운 신천 가꾸기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이러한 활동이 활발하게 전개되어 깨끗한 시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시는 정화활동을 통하여 추석을 맞이하여 연휴기간중 발생할 수 있는 환경오염행위를 억제하고 수(水)환경에 대한 시민들의 경각심을 고취할 것으로 기대되며, 정화활동을 보다 체계적으로 확대하고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여 맑고 깨끗한 수(水)환경 가꾸기 사업을 강화활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