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동구,‘구민화합한마당 대축제’ 구민과 함께 성황리 마무리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제23회 구민화합한마당 대축제가 10월 25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대왕암공원 일대에서 많은 구민의 참여와 성원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축제는 ‘동구와 함께, 희망을 노래하다. 동구동락 희망동락’을 주제로, 세대와 계층을 아우르는 구민 참여형 축제로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축제는 오...
보령화력본부(본부장 김관행)는 8월 20일(월) 보령시 구역전 인근에 소재한 무료급식소를 찾아『본부장과 부녀회원이 함께하는 여름보양식 나눔행사』를 가졌다.
_?xml_:namespace prefix = o />
이날 행사는 무료급식소 관계자와 보령화력본부장 및 직원, 부녀회원 등 30여명이 참여하여 무의탁 노인 90여명을 대상으로 유난히 더운 올여름 어른신들의 원기 회복을 위하여 정성을 담은 삼계탕으로 대접하였다.
이른 아침부터 식재료 준비와 음식 만드느라 분주히 움직였을 봉사단원들은 힘든 기색 없이 밝은 얼굴로 어른신들을 대접하였고 음식이 부족하진 않을까 행사 내내 바삐 움직이며 나눔의 기쁨과 보람을 함께 느꼈다.
보령화력본부는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지속적인 나눔의 활동을 계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