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울산동구치매안심센터, 치매안심가맹점 4개소 추가 지정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치매안심센터(센터장 박수환)는 치매 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치매 안심 가맹점 4개소를 추가 지정했다. 치매 안심 가맹점은 약국, 미용실, 카페 등 지역 주민의 생활과 밀접한 업소로, 종사자 대상 치매 파트너 교육을 통해 치매에 대한 이해와 ...
참가를 원하는 구인업체는 8월 9일(목) 오후 2시까지 참가신청서를 작성 하여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팩스로 제출(원주시청 기업지원과, FAX 033-737-4813)하면 된다.
구직자는 신분증, 이력서, 자격증 등 취업관련 서류를 지참하여 행사 당일 참여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해피데이 행사를 통한 구인업체와 구직자들의 일자리 알선 매칭, 구인업체 발굴 이외에도 구직자들에게 맞는 재취업 교육 등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앞장서겠다.”고 전하였다.
한편, 2012년 상반기 해피데이 행사에서 현장면접을 통하여 56개 업체에 184명이 취업하였다.
문의: 원주시 기업지원과 033-737-2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