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전 8시 강남직영점에서 1호 가입자 탄생… SK텔레콤의 통화품질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 때문에 가입해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사이트인 티월드 샵(
www.tworldshop.co.kr) 및 전국 900여 대리점에서 새로운 iPad(New iPad, WiFi+3G)를 20일 출시했다.
SK텔레콤의 ‘새로운 iPad’ 1호 가입자는 오전 8시부터 문을 연 강남직영점(서울 서초동 강남역 인근)에서 탄생했다. 1호 가입자는 파워블로거인 김민호 씨(39세, 경기도 용인)로 “1위 통신 사업자의 가장 좋은 통화품질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 때문에 SK텔레콤에 가입하게 되었다”며 “새로운 iPad가 3G로 출시된 만큼 3G 통화품질이 가장 좋은 SK텔레콤으로 선택을 했고, SK텔레콤이 향후 LTE품질에서도 앞설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 강남직영점 외 아이패드 개통 시작 시점은 매장 오픈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2호 가입자인 박숙현 씨(40세, 경기도 분당)는 “10년 넘게 SK텔레콤만 이용하고 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에 빨리 새로운 iPad를 받을 수 있어 좋았다” 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새로운 iPad’ 출시를 기념해 1·2호 가입자 모두에게 약 30만원 상당의 무선 키보드, 스마트커버, 이어폰으로 구성된 ‘액세서리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 했다.
이날 ‘새로운 iPad’ 1호 가입자 행사에 참석한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 “ 스마트폰, 태블릿PC의 확산으로 무선 데이터 통신에 대한 수요는 더욱 증가하고 있다” 며 “1위 사업자답게 고객에게 가장 빠른 네트워크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0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