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주민센터(동장 전병구)는 대우조선해양(주)의 중소기업 직업훈련 컨소시엄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조선용접, 전기공사, 선박도장으로, 교육비용 및 숙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훈련수당이 월 20만원씩 지급된다.
또한, 교육 수료 후 특전은 협력사 취업 알선, 국제 선급협회 자격취득, 생산직 지원 채용 시 기술교육원 출신자를 우대한다.
지원 자격은 만18세 이상 남자로 도전정신과 열정을 지닌 신체 건강한 자, 단체 생활 및 기능훈련에 장애가 없는 자, 목표의식이 뚜렷하고, 용모와 태도가 단정하며 성실한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2월2일까지로 해당 주소지(경남 거제시 아주동 1 대우조선해양(주) 기술교육원 교무담당)로 방문 및 우편접수(우편번호 656-714)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기술교육원 교무담당(☎055-680-6711~3)에게 문의하면 된다.
전 동장은 “일자리가 구하기가 어려운 시대지만, 소중한 기술능력을 보유하신 분이라면 취업이 두렵지 않을 거라 생각한다”며 “교육훈련비 및 기숙사가 무료로 제공되고, 숙식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이런 좋은 기회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지원을 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료 제공 : 일산서구 탄현동 주민센터(담당자 이용택 ☎ 8075-7793)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