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42회 전국교육자료전 대통령상·최우수 교육청 선정
고영진 교육감은 “최근 전국교육자료전에서 대통령상을 비롯해 13개 영역에서 출품한 40편이 모두 입상한 것은 경남교육의 우수성을 잘 보여준 것이다”면서“우리 교육가족 여러분들에게 그동안의 노력에 감사드리고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말했다.
고 교육감은 또 교과부가 교육기부 활성화를 위해 전국 시·도교육청을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경남교육청이 선도교육청으로 선정된 것 역시 교육가족의 노력 덕분이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24일 오전 8시30분 월요회의에 참석한 고영진 교육감은 “제42회 전국교육자료전에서 경남교육청이 대통령상을 수상했으며 13개 영역에서 40개 작품을 출품했는데 40개 작품 모두 입상하는 좋은 성적을 거뒀다”면서“작품 가운데 지금 당장 상품을 개발해 활용해도 될 정도로 좋은 작품들이 많이 출품됐고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극찬했다.
이어 고 교육감은 “대통령상을 비롯해 특상 13개팀, 우수상 19개팀, 장려상 8개팀 등 40편 전부 입상하는 좋은 성적을 올려 최우수 교육청으로 선정되는 영광까지 안았다”고 말했다.
또 교육과학기술부가 전국 시·도 교육청을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교육기부 선도교육청으로 경남교육청이 선정된 것과 관련해 “교과부가 올 하반기 중점 정책과제로 추진하고 있는 교육기부 활성화 사업 확산을 위한 공모에서 경남교육청이 선도교육청으로 선정됐다”면서“교육기부를 교육현장에서 새롭게 접목하는 새로운 차원의 교육기부 문화를 선도하는 교육청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다”고 평가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