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동구 백석2동에서는 제92회 전국체전 서포터즈와 고양글로벌문화대축제 참여 등 많은 행사 준비에 여념이 없는 가운데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통장협의회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손님맞이 가을 국화 등 1,800주를 호수로 주변에 식재했다.
이날 주민자치위원회와 통장협의회 등 모든 참여자들이 함께 화합하여 전국체전 등 많은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자 가을국화와 포인세티아 1,800주를 일산IC 시작지점부터 백신고등학교까지 이어진 호수로 인도 옆에 식재했다. 특히, 포인세티아는 하트모양으로 심겨져 오가는 주민들의 시선과 발길을 잡기도 하였다.

평소 주민들의 불편사항에 귀를 기울이고 화합에 힘쓰고 있는 김맹호 통장협의회장은 백석2동이 충청남도와 뉴질랜드 서포터즈인 만큼 선수들이 최선의 경기를 펼치도록 열심히 후원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최근 ‘2011 전국 찾아가는 주민자치박람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고준열 주민자치위원장은 10월8일 알미문화축제를 개최하는 등 지역행사에도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김경순 백석2동장은 “누구보다 꽃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바쁜 중에도 우리 동을 아름답게 가꾸시는 주민자치위원회와 통장협의회에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자료 제공 : 일산동구 백석2동 주민센터(담당자 김민정 ☎ 8075-6842)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