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지적공사 음성군지사, 향애원에서 봄맞이 대청소 실시
대한지적공사음성군지사(지사장 조윤행) 직원 20여명은 26일 아동사회복지시설 향애원을 찾아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로 쌀쌀한 날씨였지만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은 마음은 추위도 잊게 했다.
겨우내 묵혔던 이불을 빨래하고 실내 대청소와 창틀까지 일일이 분리해 청소를 실시했다. 아이들이 먹을 간식을 준비하여 함께 정을 나누는 즐거운 시간도 마련됐다.
사회공헌담당 이익기 과장은 “춥기도 하고 힘은 들었지만 지역사회와 소외된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고 일을 추진해주신 음성군자원봉사센터 관계자 여러분께 고맙다”고 전했다.
대한지적공사는 토지에 대한 각종 권리를 행사할 때 정확한 지적측량을 통해 국민의 재산권 보호와 지적제도의 발전에 기여해 온 공기업이며 특히, 금년도에는 기초생활수급자에게 무료로 측량을 실시해주고 있으며, 관내 복지시설에 물품제공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번 사회복지시설 봉사활동은 음성군 자원봉사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2011 사랑나누기 기업체릴레이 자원봉사’의 첫 번째 봉사활동이며 관내 기업체가 매월 릴레이형식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