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격적 마케팅을 바탕으로 대외 홍보강화 및 이미지 확산
당진군은 인천에서 만나는 제14회 전국쌀사랑 음식축제인 2010 해나루 농축산물 대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연석회의를 갖고 사이버(Cyber) 홍보에 전념한다.
인천지역 케이블 방송사 축제홍보 스팟광고, 충남서북부 5개 시군 케이블 TV업체 주요 인기 채널에 쌀사랑음식축제 행사 내용 및 당진 이미지를 업체별 300~500회 이상을 송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29일부터 31일은 주말을 끼고 있어 지면을 이용한 홍보 보다는 젊은층이 이용하는 SNS(Social Network Sevices)인 트위터, 블로그, 인터넷 카페 등의 홍보를 위해 지난달 27일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 해나루 3행시 퀴즈 이벤트를 마련 젊은 층을 공략한다.
또한 2010 해나루 농축산물대축제 홈페이지(
www.haenaroo.co.kr)와 트위터(twitter) (DangjinGun)을 운영 행사장소와 행사내용을 실시간으로 홍보한다.
22일부터 3일간 게릴라 홍보단을 편성 부평역, 구월동, 인천 주요역(주안, 동암, 부평, 송내역 등) 등에서 리플렛 1만8000부 배부와 포스터 1,500매를 부착 홍보한다.
군에서는 군 직원들이 운영중인 트위터, 블로그, 동창회 등 인터넷 카페에 2010 해나루 농축산물 대축제에 대한 홍보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기존 판매자 중심의 지역 축제에서 벗어나, 소비자 중심의 직접 찾아가는 축제를 통해 공격적인 농축산 마케팅 추진을 바탕으로 당진의 우수 농축산물, 문화, 관광에 대한 대외 홍보 강화와 당진 이미지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