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경기도 최초 산하기관 연계 ‘사이버보안 통합관제체계’ 구축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급증하는 사이버 위협에 대비하기 위해 경기도 최초로 시 산하 공공기관을 하나로 묶는 ‘사이버보안 통합관제체계’를 구축하고, 사이버 침해 대응 기능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2026년 상반기 완료를 목표로 추진되며, 시청과 출자‧출연기관의 보안 상황을 한 곳에서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체...
- 농심요양병원 사랑의 쌀 200포 기증 -
청하의료재단 농심요양병원(이사장 정기화)에서는 2010. 6. 10(목) 병원 개원식을 맞이하여 축하화환 대신 쌀을 받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경주시에 백미 200포 (시가 8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정기화 이사장은 금방 사라지는 화환보다는 우리 쌀 애용으로 농촌발전을 도모하고 또,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뜻에서 이 행사를 마련했다고 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경주시청 주민생활지원과장(김영춘)은 지역민과 함께 나눔경영을 실천하는 농심요양병원에 진심어린 고마움을 표하며,
"최근 새로운 기부문화로 정착되고 있는 화환대신 사랑의 쌀 전달이 건전한 기부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 한다" 고 말했다.
이와함께, 최근 경기침체로 위기가구들이 많이 생겨나는 요즘 기존의 사회안전망 및 복지서비스 전달체계의 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들에게 이런 민간 후원이 많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