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미포 임직원 및 봉사단체 초롱회, 맛김치 담아 동구지역 취약계층 150세대에 지원
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미포(사장 김형관) 임직원 및 대표 봉사단체 초롱회(회장 이경오)는 11월 20일 16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김치나눔사업 ‘마음담아, 행복담아’ 5회차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겨울철 식생활 부담을 겪는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25여명이 ...
부안군은 최근 경기침체로 인하여 누증하는 자동차관련 체납과태료를 징수하기 위하여 세외수입 특별체납징수대책을 수립하여 운영하고 있다.
군은 현재 2만1838대의 자동차가 등록되어 있으나 의무보험가입지연과 자동차 검사지연(등록위반)과태료 등으로 현재 20,333건, 20억여원이 체납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체계적이고 강력한 징수활동을 위해 체납원인 분석 및 대책을 강구하고, 특히 1년이상 30만원이상 장기 고액체납자에 대하여 과태료 납부안내고지, 독촉장 발송, 체납자 세대방문 독려, 번호판 영치 등 적극적인 징수활동을 추진할 계획으로 군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향후 과태료 부과 시 전액 수납되도록 사전 납부 시에 과태료 금액의 20%감경조치 등을 적극 안내하여 부과 초기단계징수에 주력을 다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