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부안군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부안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부안군 다문화가족지원사업을 위한 민?관 간담회를 지난 1월 20일 실시했다.
다문화가족의 정착지원을 위해 추진되고 있는 각종 지원사업을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하여 열린 이날 간담회에는 김진배 사회복지과 과장, 보건소 등 유관기관 관계자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2009년 부안군 다문화가족지원사업 현황 설명 및 부안군 다문화가족 현황, 다문화가족의 실태 및 문제점에 대한 토론 및 협의를 하였으며 앞으로 협의회를 구성하여 다문화 지원 예산 중복 및 누락 등 사각지대 해소를 하고, 민?관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서비스 조정을 통한 질높은 사업을 추진하기로 협의하였다.
이로써, 부안군 다문화가족지원사업이 보다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기대되며, 다문화가족에 대한 서비스 또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추진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