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 알뜰 여행상품 쇼핑과 기부의 즐거움을 동시에
전국 다문화가정 어린이 여행지원 캠페인 ‘경기아이누리’는 월간 비틀맵 트래블과 함께 여행기금 마련을 위한 온라인 자선경매 행사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비틀맵 여행전문 기자들이 추천하는 엄선된 국내외 여행상품권이 경매물품으로 등장. ‘꽃보다 남자’ 촬영지로 유명한 뉴칼레도니아, 여성들의 넘버1 여행지 ‘동경’을 비롯, 도심을 떠나 한적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호텔/펜션 숙박권, 서울시내 주요 레스토랑 식사권 등이 바로 그것이다.
경기아이누리 관계자는 “온라인 자선경매는 알뜰 여행상품 쇼핑과 기부의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벤트로, 네티즌들의 응원메시지 등록이 참여와 기부로 이어지는 캠페인의 컨셉을 살려 온라인상의 신나는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이다”고 전했다.
모든 경매물품은 시중가격 50%에서 시작되며, 해당 상품에 댓글로 희망 낙찰가를 게재하는 공개경매 방법이다. 수익금 전액은 경기아이누리 여행기금으로 활용되며, 응모기간은 6월 5일부터 10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아이누리(www.inoori.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경기아이누리 캠페인본부 | 이미경대리(031-259-6963, 010-6238-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