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 사진=YTN뉴스영상캡쳐인천 서구 검단동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진옥, 후원회장 박상선)는 지난 11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약 350만 원 상당의 떡국용 떡을 검단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나눔문화를 실천하며, 이웃 주민의 일상 속 어려움을 살피고 지역사회 곳곳에 온정을 나누기 위해 새마을협의회 후원회가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실시되었다.
김진옥 새마을협의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우리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떡국 한 그릇을 대접하는 마음으로 떡국 떡을 기탁했다”라며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많은 분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명진 검단동장은 “매해 설맞이 이웃사랑 실천을 하여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 넣어주심에 감사하다”라며 “기탁한 떡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새마을협의회에서 전달한 떡은 관내 저소득층을 비롯한 취약계층 등에게 고루 배부할 계획이다.
출처: 인천 서구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