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울산동부경찰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동부경찰서(서장 황철환)는2. 11.(수)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주민들의 안전한 명절 분위기 조성과 범죄 예방을 위해 민·경 합동 야간 순찰을 전개했다.
이번 순찰은 울산 동구 방어진, 전하, 남목, 서부 등 4개 권역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16개 자율방범대, 160여 명의 자율방범대원이 참여해 지역 특성을 고려한 치안 취약지 중심의 맞춤형 순찰 활동을 펼쳤다.
특히, 설 명절 전후로 발생할 수 있는 절도 등 범죄 예방과 주민 체감 안전도 향상에 초점을 맞추어 경찰과 지역 자율방범대가 공동으로 책임 치안 강화에 나섰다.

이번 합동 순찰은 주민들이 모이는 전통시장,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도로변, 주택 밀집 지역 등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참여 대원들은 순찰 중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지역 안전에 관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현장 중심의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황철환 울산동부경찰서장은 “설 명절은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시기인 만큼, 치안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경찰과 자율방범대와 긴밀히 협력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공동체와 소통하며 주민이 안심할 수 있는 생활 치안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