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울산동부경찰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동구경찰서(서장 황철환)는 2월 10일 설 명절을 맞아 안보자문협의회(회장 김명구)와 함께 동구에 거주하는 탈북민 10명에게 총 15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명절을 앞두고 경제적·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탈북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식에는 울산동구경찰서와 안보자문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탈북민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도 가졌다.
황철환 울산동구경찰서장은 “설 명절을 맞아 작은 정성이지만 탈북민 여러분께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탈북민들이 안정적으로 지역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명구 안보자문협의회 회장 역시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탈북민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울산동구경찰서는 앞으로도 유관기관 및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탈북민 지원과 지역사회 통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