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 사진=양주시 양주시는 지난 6일 (주)진명여객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온누리상품권 700매(7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온누리상품권은 설 명절을 전후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양주시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기탁식에는 우정식 이사와 이정완 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뜻을 전했다.
우정식 (주)진명여객 이사는 “설을 맞아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조금 더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운행은 물론,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양주시 관계자는 “시민의 발이 되어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와중에도, 명절마다 잊지 않고 온정을 베풀어 주시는 (주)진명여객 임직원 및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상품권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소중히 전달하여 따뜻한 설 명절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양주시 보도자료